제1기 제자훈련 첫모임

제1기 제자훈련 장로님반, 1권 1과 ‘나의 신앙고백과 간증’ 오늘 장로님들과 함께 어떻게 예수님을 믿게 되었는지 깊이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예수 믿는 사람들을 핍박했던 사람이었는데, 하루는 꿈에서 “왜 네가 나를 팝박하느냐? 나는 네가 핍박하는 예수니라” 그 …

제1기 제자훈련 첫모임 더 보기

위기는 ‘기회’입니다!

위기는 ‘기회’입니다. 나의 믿음을 점검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우리의 믿음은 평탄할 때에는 모릅니다. 위기가 생길 때 나의 진짜 믿음이 드러납니다. 그러므로 위기는 나의 믿음을 점검하고 다시 주님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기회입니다. 위기는 ‘기회’입니다. 하나님의 …

위기는 ‘기회’입니다! 더 보기

한 영혼

오늘 새벽마다 기도하고 있는 최정희 권사님 심방을 갔습니다. 요양병원이라 직접 만나는 것은 불가능하고 유리를 사이로 전화로 통화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너무 야위신 권사님의 얼굴을 보자 눈물이 왈칵 나올뻔 했습니다. 눈물을 흘리면 권사님이 마음 아파 …

한 영혼 더 보기

“네 입을 크게 열라!”

이번 2022 신년특별부흥회를 열게 하시고 은혜 가운데 마치게 하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립니다. 코로나19로 교회들이 위기라고 이야기하고, 모이기 힘들다고 하지만 하나님은 그러한 상황에 더 큰 은혜를 주셨습니다. 어린 아이들까지 새벽을 깨워 눈을 비비며 엄마의 손을 …

“네 입을 크게 열라!” 더 보기

교회탄생 34주년을 맞이하며

1988년 1월 3일, 천막교회에서 예배드린 것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34년이라는 세월이 흘렀습니다. 먼저는 하나님의 은혜로 우리 국동제일교회가 이곳까지 올 수 있었고, 그 안에는 많은 눈물과 땀과 헌신이 있었습니다.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며 수고하고 헌신하신 모든 …

교회탄생 34주년을 맞이하며 더 보기

Scroll to Top